글로벌 세이브제 시장은 최근 몇 년 동안 다양한 산업에서 국내적으로 검증 가능하며, 클린 라벨 성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성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소비자를 선호하며 요구하는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발전하고 혁신적인 해결책을 수용합니다.
선호하는 소비자 요구에 따라
소비자는 제품의 죄를 더 의식하고 인정하고, 자연스럽고, 제품으로 전환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특정 식품 및 음료, 개인 관리 및 관련에 참여할 수 있는 분야에서는 블록 및 유통기한을 유지하는 데 있습니다.
· 음식 및 음료수의 반복 공급 업체 카인길은 그럴 가능성이 있고 추출할 수 없는 림제의 새로운 라인인 EverSweet™을 환영합니다. 이 혁신적인 제품 라인은 클린 라벨과 천연 성분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에 부응하여 절단제에 대한 가능성과 환경 친화적인 대안을 제공합니다.
· 유명 개인 관리 가능 제조업체 이놀렉스는 클린 뷰티 운동 자연과 실제적인 개인 관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가 반대하는 반대에서 추출한 기본 서플리제 제품군을 만족시키는 것입니다.
활동활성화와 행동에 대한 설명
소비자의 환경에 따라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동과 부서 산업 조직은 합성 성분이 포함된 제품에 대한 더 많은 규정과 라벨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이러한 개선을 위해 준수하고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공급망에 있을 가능성이 가장 만족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Corbion은 주요 기반 공급업체에서 추출하고 재활용할 수 있는 공정을 통해 생산된 새로운 방식을 사용할 수 있도록 표시하고, 식품 및 개인 관리 산업을 묶어서 표시했습니다. 이 개발은 회사의 환경적 책임에 대해 설명할 수 있음을 보여줄 수 있고 자신의 사고 방식을 통해 광범위한 산업 시대와 일치합니다.
· 2022년에 중국 화학물질청(ECHA)은 소비자 제품에서 특정 시리즈제 사용에 대한 업데이트된 지침을 발표하여 제조업체가 적용되는 제품을 재평가하고 새로운 안전 기준을 준수하도록 촉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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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발전 및 투자
스크래치 시장은 혁신적이며 효율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최고의 기업들이 모여 있는 기술 발전과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전망되는 중 하나는 제출제에 등록되어 있는 추적(AI)과 머신 러닝(ML)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 DuPont Nutrition & Biosciences는 AI 기반의 "Humectant Intelligence" 플랫폼을 공개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특정 응용 분야에 대한 분석 예측을 활용하여 최적화 기능을 개선합니다.
· 또한 기업들은 자연적인 절단기를 통해 새로운 식물 공급원과 제외되는 추출 방법을 찾기 위해 연구 개발에 참여하여 투자합니다. 2022년 11월, 카길은 게임 식물 공급원에서 서브된 서브베이스를 개발하기 위해 힘을 제외하고 회사와 확장을 발표했습니다.
구성
글로벌 세그먼트제 시장은 자연스럽고 가능성이 높으며 클린 라벨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변혁의 단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 선호도가 진화하고 프레임워크가 강화됨에 따라 제조업체는 기술 발전을 수용하고 연구 개발에 투자하며 요구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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